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리뷰/유용한 어플 리뷰

공동구매는 공구마켓 어플이 좋을 것 같네요

by ̱ 2020. 6. 23.

많은 분들이 최저가로 쇼핑을 하고 싶어 하시죠. 어떤 물건이든 가격을 비교해보고 사는 분들은 정말 많이 있을 겁니다. 같은 품질에 같은 제품이라면 특히나 더 저렴한 곳을 선택하겠죠? 이번에는 제가 공구 마켓이라는 어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트렌드에 맞춰서 상품을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고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구 마켓 어플,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벌써 1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별점이 3.9로 비교적 높은 편에 속합니다. 게다가 급상승 중인 어플로 확인되며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마스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공구 마켓 어플에서도 마스크 관련 상품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홈 화면

먼저 홈 화면입니다. 간단한 이벤트 및 소식 관련된 배너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이 노출됩니다. 인기 제품들 위주로 노출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며 경쟁사 가격과 최저가가 적혀있는 금액까지 함께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경쟁사의 가격이 어디를 기준으로 저렇게까지 높은지 확인이 필요한 것 같지만 어딜 가더라도 여기만큼 싼 곳이 없을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주네요.

베스트

이용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인기 순위 우선으로 배열이 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당연하게 마스크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 건강식품이 확인되며 부모님들 선물이나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살림

다음은 살림 카테고리입니다.

사림 카테고리 안에서는 여러 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가구/수납, 패브릭 인테리어, 생활 욕실, 주방용품, 디지털 가전, 헬스케어, 여행 레저 등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있으며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살림 카테고리를 더욱 세분화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그렇다면 여행/레저 카테고리에서 본인에게 더욱 필요한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패션

패션 카테고리입니다. 패션 카테고리는 여성 패션과 남성 패션, 언더웨어 잠옷, 스포츠 아웃도어, 신발, 가방 소품, 시계 주얼리, 패션 잡화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해당 어플을 이용하여 공구하게 된다면 기존에 알고 있던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뷰티

뷰티 카테고리는 화장품 카테고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바디, 헤어, 구강케어 등 많은 분들이 찾는 세분화된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도 요즘 로션 스킨을 다 써서 여기서 구매할까 고민 중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푸드, 무료배송, 기획전 등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라며, 똑똑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어플을 이용하신다면 더욱 만족스럽게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