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리뷰/유용한 어플 리뷰

코베에서 육아에 대한 콘텐츠 다 확인하자!

by ̱ 2020. 6. 26.

임신, 출산, 유아교육 등 육아에 대한 정보들은 자녀가 있으시거나 앞으로 계획이 있으신 여성분들이라면 더욱 필요하겠죠? 코베 어플에서는 그와 관련된 정보들뿐만 아니라 전시회, 온라인 쇼핑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이 어플 하나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베라는 어플에 대해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따라오세요!

5만 이상의 이용자분들이 이미 활용하고 계시며 별점은 4.5로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이미 어플 출시는 2018년 9월 27일이었지만 꾸준하게 점수를 유지하는 것을 보니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어플을 이용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되네요.

홈 화면

로그인을 하게 되면 전시회 입장권과 쿠폰, 포인트가 기록되어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의 경우 사실 아직까지 필요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회원가입을 해두고 어플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베 쿠폰을 제공하는 배너가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셔서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전시회

전시회 카테고리는 두 가지로 나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유아교육전으로 나뉘며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쇼핑 혜택, 행사 안내, 관람안내, 쿠베 쿠폰, 배치도와 업체 리스트, 오시는 길,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아교육전의 경우에도 같은 구성으로 안내가 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기 편리하며 필요하신 정보가 어떤 부분인지에 따라 확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코베 몰

해당 기능에서는 코베 프라이스 기획전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들을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굉장한 장점인 것 같네요. 필요한 것은 찜 리스트에 담아서 활용이 가능하며 포인트까지 적립이 되기 때문에 이 어플을 활용하신다면 앞으로 다른 어플이나 사이트는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코베 이벤트

코베 이벤트 카테고리를 활용하여 현재 어디서 어떤 전시회가 열리며 이벤트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베 베이베페어, 유아교육전 두 가지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카테고리를 선택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밑에 보시면 코엑스, 킨텍스, 수원 메쎄 등 본인에게 가깝거나 원하시는 장소의 필터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그리고 MY 코베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포인트가 어느 정도가 있으며 쿠폰, 전시회 입장권, 찜 리스트, 장바구니, 주문/배송 등에 대한 본인과 관련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육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코베 어플을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