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리뷰/게임 어플 리뷰

일루전 커넥트 두근두근!!

by ̱ 2020. 7. 6.

이쁜 여자 캐릭터가 나오는 모든 게임들은 사랑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한 사람처럼 보일 수 있겠군요. 오늘은 일루전 커넥트라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어떤 게임인지에 대한 정보만을 다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루전 커넥트는 간단히 말씀을 드리면 전략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특정 영웅을 어떻게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서 전투 결과가 달라지며 다양한 영웅들의 특성을 살려서 전투를 해야 하는 게임이죠.

일루전 커넥트

개인적으로 어떻게 보면 재미있는 콘셉트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꿈에서 본 것 같은 데자뷔의 느낌을 콘셉트로 하며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킨다는 스토리로 확인이 되는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남자 캐릭터는 스크린숏으로 예상을 해봤을 때 주인공 하나가 전부인 것 같으며 다른 캐릭터들은 모두 여자 캐릭터로 구성이 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가 사실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출시되는 것 같아서 기쁘긴 하네요. 물론 이상한 사람은 아닙니다.

캐릭터 강화

캐릭터 강화의 분류가 다양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장비와 스킬은 특정 재화나 재료를 통해서 강화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성급이라는 특수한 기능을 통해서 더욱 강해질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정으로 성장시키는 캐릭터가 있다면 그 캐릭터에 최선을 다해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지만 아무래도 유저들 간의 특정 구간에서는 어떤 캐릭터들이 효율이 좋은지 등급이 나누어질 것 같습니다.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투의 경우에는 유저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팀을 조합하여 전술을 설계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에 맞춰서 그에 맞는 공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전투 이외에 일루전 원정, 비경, 탐험, 하우징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여성분들도 좋아할 만한 콘텐츠가 아무래도 하우징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꾸미는 것에 손재주가 있으시고 센스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당 콘텐츠 또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 PVP

실시간 PVP가 지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친구 또는 길드원과 함께 PVP를 실시간으로 하며 컨트롤을 통해서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남성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게임이든 본인이 성장시킨 캐릭터, 영웅들이 PVP에서는 어느 정도로 활약을 해내는지 아마 다들 궁금하실 텐데 이렇게 PVP 시스템이 존재한다고 하니 여기서도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매력적인 보이스와 스토리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성우가 누가 누구인지 잘 모릅니다. 아무래도 성우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음성이 지원된다는 것은 그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은 듯한 느낌도 들기 때문에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그리고 스토리 또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듯한데 자세한 것은 출시되면 다시 한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